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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의력결핍 과잉 장애 유형과 증상
주의력 결핍 과잉 행동 장애는 정상 수준 이상의 과잉 행동 및 충동 적 행동을 유발할 수 있는 정신 건강 장애입니다. 주의력결핍장애는 ADHD라고도 하는데요 이 증상이 있는 사람들은 또한 한 가지 작업에 집중하거나 오랜 시간 동안 가만히 앉아있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성인과 어린이 모두 ADHD를 가질 수 있습니다. 작업에 집중하거나 집중하는 데 어려움이 있고 작업 완료를 잊어버리고 쉽게 산만 해 질 수 있습니다. 가만히 앉아있는 것이 어렵고, 사람들이 말하는 동안 방해를 하기도 합니다. 증상은 ADHD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어린이에게 흔한 ADHD 증상 목록을 살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ADHD 진단의 일관성을 높이기 위해 APA는 상태를 세 가지 범주 또는 유형으로 그룹화했습니다. 이러한 유형은 주로 부주의하고, 주로 과잉 행동에 충동하며, 둘 다의 조합입니다. 주로 부주의합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러한 유형의 ADHD를 가진 사람들은 집중, 작업 완료 및 지침 준수에 극도로 어려움을 겪습니다. 전문가들은 또한 부주의 한 유형의 ADHD를 가진 많은 아이들이 교실을 방해하는 경향이 없기 때문에 적절한 진단을 받지 못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유형은 ADHD 여아에게 가장 흔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ADHD를 가진 사람들은 주로 과잉 활동적이고 충동적인 행동을 보입니다. 여기에는 안절부절못함, 말하는 동안 사람들을 방해하고 차례를 기다릴 수 없는 것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ADHD에서는 부주의가 덜 염려되지만, 주로 과잉 활동 충동 성 ADHD를 가진 사람들은 여전히 작업에 집중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과잉-충동 및 부주의 결합 유형이 있는데요 이것은 가장 일반적인 유형의 ADHD입니다. 이 결합된 유형의 ADHD를 가진 사람들은 부주의 및 과다 활동 증상을 모두 나타냅니다. 여기에는 주의를 기울이지 못하는 것, 충동적인 경향, 정상적인 수준 이상의 활동과 에너지가 포함됩니다. 귀하 또는 귀하의 자녀가 가진 ADHD 유형에 따라 치료 방법이 결정됩니다. 가지고 있는 유형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므로 치료법도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세 가지 유형의 ADHD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ADD와 ADHD라는 용어를 들어 보셨을 것이고 그 차이가 무엇인지 궁금하실 것입니다. ADD 또는 주의력 결핍 장애는 오래된 용어입니다. 이전에는 주의를 기울이는 데 문제가 있지만 과잉 행동하지 않는 사람들을 설명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주로 부주의라고 하는 ADHD 유형이 이제 ADD 대신 사용됩니다. 성인 ADHD에 대해 살펴보면 ADHD 아동의 60 % 이상 신뢰할 수 있는 출처는 성인이 되어서도 여전히 증상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에게 ADHD 증상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감소하거나 덜 자주 발생합니다. 즉, 치료가 중요합니다. 성인의 치료되지 않은 ADHD는 삶의 여러 측면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시간 관리 문제, 건망증 및 조바심과 같은 증상은 직장, 집 및 모든 유형의 관계에서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성인의 ADHD 징후와 증상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이것이 삶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어린이의 ADHD에 대해 살펴보면 5 세에서 17 세 사이의 신뢰할 수 있는 소스 어린이 10 명 중 1 명은 ADHD 진단을 받아 미국에서 가장 흔한 소아 신경 발달 장애 중 하나입니다. 어린이의 경우 ADHD는 일반적으로 학교 문제와 관련이 있습니다. ADHD 아동은 통제된 교실 환경에서 성공하는 데 종종 어려움을 겪습니다. 남아가 ADHD 진단을 받을 가능성이 여아보다 두 배 이상 높습니다. 이는 소년이 과잉 행동의 특징적인 증상을 나타내는 경향이 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ADHD가 있는 일부 여아는 과잉 행동의 고전적인 증상을 보일 수 있지만 많은 여아는 그렇지 않습니다. 많은 경우 ADHD가 있는 여아는 다음과 같은 경우가 있습니다. 과잉보다 말을 많이 하는 것을 자주 공상이라고 하는데요 ADHD의 많은 증상은 전형적인 아동기 행동 일 수 있으므로 ADHD와 관련된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이 무엇인지 파악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유아의 ADHD를 인식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ADHD의 원인은 무엇일까요. ADHD가 얼마나 흔한 지에도 불구하고 의사와 연구자들은 여전히 이 질환의 원인을 확신하지 못합니다. 신경 학적 기원이 있다고 믿어집니다. 유전학도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는 도파민 감소가 ADHD의 요인이라고 제안합니다. 도파민은 한 신경에서 다른 신경으로 신호를 이동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뇌의 화학 물질입니다. 감정적 반응과 움직임을 유발하는 역할을 합니다. 다른 연구자는 뇌의 구조적 차이를 시사합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ADHD 환자는 회백질 양이 적습니다. 회백질에는 다음을 돕는 뇌 영역이 포함됩니다. ADHD가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단일 검사는 없습니다. 진단을 내리기 위해 의사는 지난 6 개월 동안 겪었던 증상을 평가할 것입니다. 담당 의사는 교사 나 가족 구성원으로부터 정보를 수집하고 증상을 검토하기 위해 체크리스트와 평가 척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다른 건강 문제를 확인하기 위해 신체검사를 할 것입니다. ADHD 등급 척도와 그들이 할 수 있는 것과 할 수 없는 것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ADHD에 걸렸다 고 의심되는 경우 의사와 평가에 대해 상의하십시오. ADHD가 의심되는 경우 귀하 또는 귀하의 자녀를 ADHD 전문가에게 의뢰할 수 있습니다. 진단에 따라 정신과 의사 또는 신경과 전문의를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ADHD 치료에는 일반적으로 행동 요법, 약물 또는 둘 다가 포함됩니다. 치료 유형에는 심리 치료 또는 대화 치료가 포함됩니다. 대화 요법을 통해 귀하 또는 귀하의 자녀는 ADHD가 귀하의 삶에 미치는 영향과 이를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또 다른 치료 유형은 행동 치료입니다. 이 요법은 귀하 또는 귀하의 자녀가 귀하의 행동을 모니터링하고 관리하는 방법을 배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약물은 또한 ADHD로 생활할 때 매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ADHD 약물은 충동과 행동을 더 잘 제어할 수 있도록 뇌 화학 물질에 영향을 미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ADHD를 치료하는 데 사용되는 두 가지 주요 약물 유형은 각성제와 비 각성제입니다. 중추 신경계 자극제는 가장 일반적으로 처방되는 ADHD 약물입니다. 이 약물은 뇌 화학 물질 인 도파민과 노르 에피네프린의 양을 증가시켜 작동합니다. 이러한 약물의 예로는 메틸 페니 데이트 및 암페타민 기반 자극제가 있습니다. 각성제가 부모 나 자녀에게 효과가 없거나 문제가 있는 부작용을 유발하는 경우 의사는 비 각성 약물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특정 비 자극제 약물은 뇌의 노르 에피네프린 수치를 증가시켜 작동합니다. ADHD는 신경 발달 장애이지만 학습 장애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ADHD 증상으로 인해 배우기가 더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 또한 학습 장애가 있는 일부 개인에게도 ADHD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 학습에 미치는 영향을 완화하기 위해 교사는 ADHD 학생을 위한 개별 지침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과제 및 테스트를 위한 추가 시간 허용 또는 개인 보상 시스템 개발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기술적으로 장애는 아니지만 ADHD는 평생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ADHD가 성인과 어린이에 미치는 잠재적 영향과 도움이 될 수 있는 리소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